위키배움터/위키배움터가 아닌 것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versity/What Wikiversity is no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Warning

This page has been moved to Wikiversity
Please do not make any changes or additions to this page.
You can read, edit and discuss the most up-to-date version at v:Wikiversity:What Wikiversity is not.

Wikiversity logo
Current proposal
Wikiversity/Scope
Example
Wikiversity:Learning
Wikiversity:Online Course
What Wikiversity is not
Wikiversity subcommittee
Moving Wikiversity forward
Wikiversity (overview)
Wikiversity in Wikibooks

Wikiversity는 제안된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로 교육 자원과 자료를 개발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하지 말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설명합니다.

위키배움터가 아닌 것

  • 칭호를 수여하는 곳: 위키배움터는 참가자가 콘텐츠의 섹션을 시작하거나 이끄는 것만으로 자신을 "교수"라고 부르는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실제 교수(TM)라면 자신을 그렇게 부를 수 있지만 위키배움터는 사람들이 자신의 직함을 만드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학위 수여 기관: 위키배움터는 학위/졸업증/인증서 등을 수여하거나 수여하지 않습니다.
  • 도서관: 위키배움터는 교과서(위키책), 참고 자료(위키백과, 위키낱말사전) 또는 원본 데이터(위키인용집, 위키문헌)의 저장소가 아닙니다. 그러나 위키배움터는 협력 학습 환경에서 그러한 작업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료/지식을 비평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책, 위키백과 문서 등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대학교: 위키배움터는 "상위" 또는 "3차" 수준의 자료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연령대를 위한 자료를 개발할 것입니다. 그러나 교사와 학습자의 커뮤니티를 발전시킨다는 의미에서 대학이나 다른 학습 기관처럼 행동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교사와 학자의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