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 19주년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pedia 19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2020년 1월 15일에 위키백과는 19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위키미디어 운동 내에서 이 날은 위키백과의 날 2020위키백과 19주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생일을 축하하는 활동과 생일에 대해 논의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한 메시지를 문서화합니다.

활동

위키백과의 19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귀하의 그룹이나 가맹단체가 참여하고 있는 모든 활동을 문서화하십시오.

영어 위키백과에는 계획된 활동 목록이 있습니다.

메시징

"참고: 2020년 1월 15일 생일 이전에 메시지를 보내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 툴킷

참고: 이것은 초안 소셜 미디어 게시물입니다. 원하는 대로 편집하세요. 질문이 있는 경우 로렌 디킨슨(ldickinson wikimedia.org)에게 문의하세요.

트위터

  • 행복한 @Wikipedia Day! 위키백과의 19번째 생일을 맞아 우리는 출처 수집, 정보 확인, 문서 편집을 돕는 글로벌 자원 봉사자 커뮤니티를 축하합니다. 오늘 위키백과에 감사를 표했습니까? 좋아하는 편집자를 태그하세요! #WikipediaDay @wikimedia
  • @위키백과의 19번째 생일입니다! 올해 우리의 놀라운 자원 봉사자 커뮤니티는 5억 6,500만 건이 넘는 수정 작업을 수행하여 어디서나 모든 사람이 무료 지식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좋아하는 위키백과인 🎂 @wikimedia에 감사를 표하여 이 #WikipediaDay를 기념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페이스북

  • 행복한 위키백과의 날! 위키백과의 19번째 생일을 맞아 우리는 출처 수집, 정보 확인, 기사 편집을 돕는 글로벌 자원 봉사자 커뮤니티를 축하합니다. 오늘 위키백과에 감사를 표했습니까? #WikipediaDay @wikimedia
  • 위키백과가 30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말"에 대한 문서는 그들 대부분으로 번역되었지만 사모지티아 조랑말과 같은 특정 품종은 핀란드어를 포함하여 소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언어 위키백과는 매일 문서를 여러 언어로 번역합니다. 오늘 위키백과에 감사를 표했습니까? #WikipediaDay https://fi.wikipedia.org/wiki/%C5%BDemaitukas

인스타그램

  • 행복한 @위키백과의 날! 위키백과의 19번째 생일에 우리와 함께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이 무료 지식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 자원 봉사자 커뮤니티를 축하합니다. 올해 수천 명의 편집자가 출처 수집, 정보 확인 및 5억 6500만 건의 수정 작업을 도왔습니다. 오늘 위키백과에 감사를 표했습니까? 좋아하는 편집자를 태그하세요! #WikipediaDay #ilovewikipedia #birthday @wikimedia

그래픽

정적 이미지

애니메이션 이미지

비디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