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운동 가맹단체/원칙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movement affiliates/Principl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미디어 운동 가맹단체와 가맹위원회와 같이 이들과 협력하는 단체는 운동 역할 프로젝트에서 개발 한 아래의 위키미디어 운동 가맹단체 원칙을 따를 것으로 기대됩니다.


위키미디어 운동 가맹단체 가맹 원칙
네트워크 확장
우리의 운동을 지원하는 그룹 (비공식적 및 공식적)은 우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방식으로 조직의 메타 구조 내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유연성
조직이나 그룹이 한 상태에서 다른 상태로 이동할 수 있도록 문을 열어 두어 변화를 허용하고 사람들을 적합하지 않을 수있는 모델로 강제하지 마세요.
당겨요, 밀지 마세요
원칙과 매개 변수 및 위키미디어 운동과 관련된 절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각 모델의 장단점과 권리 및 의무에 유의하세요. 도움 그룹이 자신의 작업에 가장 적합한 선택 사항을 선택하지만 스스로 결정하게하세요.
계층 구조는 없습니다; 협력하세요
가맹단체 사이의 협력을 우선시합니다. 한 영역에 공존하는 여러 가맹단체는 계층 구조에 있지 않지만 해당 영역에서 공존하고 협력하며 중복 작업을 방지하는 방법에 동의해야합니다.
공동체가 핵심입니다.
협의와 정보 흐름 및 의사 소통은 특히 지리적 또는 주제가 중복되는 영역에서 협력 적으로 작업하고 충돌 또는 갈등을 방지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영향을 받는 모든 그룹간에 잠재적으로 겹칠 수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공개 보고서가 우리의 책임 기준을 준수하도록합니다.
불필요한 관료주의를 피하세요
가능한 한 기여자는 기존 그룹과 협력해야합니다. 개인적인 불일치 때문에 새로운 독립체가 형성되어서는 안됩니다.
기여자 권한 부여
가맹단체를 인정하는 주된 이유는 공동체 내에서 더 많은 인정과 지원을 받고 프로젝트에서 자신의 작업을 식별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