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본부/샌프란시스코 방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media Foundation headquarters/Visiting San Francisco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샌프란시스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베이 지역의 카운티
“(참고: 오클랜드와 버클리는 알라메다 카운티에 있습니다)”
BART 대중교통 시스템(지역)

직접 만나 뵙기를 고대하며 이 페이지의 리소스가 샌프란시스코에서 길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주저하지 말고 여행 코디네이터에게 문의하세요!

대중교통

샌프란시스코와 베이 지역에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대중 교통 수단이 있습니다. 클리퍼 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BART (Bay Area Rapid Transit)는 베이 지역의 여러 도시를 연결하고 샌프란시스코 베이를 가로지르는 경전철 시스템입니다. 요금은 여행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wikiHowBART 타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기사가 있습니다.
  • MUNI(San Francisco Municipal Railway)는 여러 지하철 노선과 버스 시스템으로 샌프란시스코 시내를 운행하는 시스템입니다. MUNI 요금은 일반적으로 버스나 지하철의 경우 약 $3입니다.
  • 여행의 경우 페리 빌딩피어 41에서 운행하는 다양한 공공 페리에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 511.org는 모든 베이 지역 대중 교통 시스템을 위한 훌륭한 여행 계획 리소스입니다.

택시와 차량 공유 옵션은 일반적으로 특히 사무실 주변과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호텔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택시를 불러야 하는 경우 1-415-282-4141의 Luxor 또는 1-415-333-3333의 Yellow Cab을 이용하세요.

공항을 오가는 여행

샌프란시스코 공항(SFO)은 도시 남쪽에 있습니다. 시내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BART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공항에서 공항 내 무료 기차 서비스인 AirTrain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BART 역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로 향하는 모든 BART 열차에 탑승하십시오. 몽고메리 역(위키미디어 사무국에서 가장 가까운)까지 편도 요금은 $8.95입니다. 역에 들어가기 전에 티켓이 있어야 하며, 출입할 때 스캔해야 합니다.

BART의 운영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주말의 첫차는 오전 8시경에 운행하며 자정쯤에 정차합니다. 심야 또는 이른 아침 항공편이 있는 경우 사전에 BART 운행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샌프란시스코의 MUNI 메트로 지하철, 경전철, 전차 시스템 지도

호텔 위치

우리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호텔은 위키미디어 사무국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택시를 타고 싶다면 일반적으로 샌프란시스코 내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오픈그트리트맵위키미디어 재단 사무국의 위치를 ​​보여주고 이 지도는 몽고메리 BART 역에서 가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클럽 본부에 머물고 있다면 이 지도는 BART에서 가는 방법을 보여주고 이 지도는 그곳에서 위키미디어 재단 사무국까지 가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호텔 근처에 쇼핑가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유니언 스퀘어-금융 지구에 대한 위키여행 문서광장과 근처에 대한 위키백과 문서를 확인하세요.

피하고 싶은 지역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호텔 서쪽에 있는 텐더로인(Tenderloin) 지구입니다. 당신이 찾을 수 있는 최악의 도시 지역은 아니지만 도시의 범죄율이 높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모험심이 강하다면 텐더로인에서 멋진 미술관, 바, 음악 공연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지 당신에 대해 지혜를 가지세요.)

조금 더 모험을 하고 싶다면 미션 구(가장 오래된 이웃, 강한 히스패닉; 저렴한 음식이 많음), 카스트로(더 고급스러운 동네, LGBTQ+ 문화의 넥서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좋은 음식이 많음), 헤이트 가(히피 운동의 핵심), 노스 비치(대부분 이탈리아인 지역), 차이나타운(대부분 중국인 지역), 자연을 찾고 있다면 골든 게이트 파크(Golden Gate Park), 프레시디오(The Presidio), 오션 비치(Ocean Beach)가 좋은 목적지입니다. 또는 시간이 더 있다면 마린 헤드랜즈(Marin Headlands)나 버클리 힐스(Berkeley Hills)에 멋진 하이킹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감 있는 도시 자전거 타는 사람이라면(또는 공원이나 엠바카데로 자전거 도로를 고수할 계획이라면) 엠바카데로를 따라 골든 게이트 공원 근처 스태니안 가. Folsom과 Harrison 사이의 4번가에서 자전거를 빌릴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호텔에 더 가까울 것입니다.

더 많은 여행 팁을 보려면 샌프란시스코에 대한 위키여행의 문서를 확인하세요.

둘러볼 것이 많으니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여행 코디네이터에게 추천을 요청하세요!

날씨

타지에서 온 사람들은 종종 "아, 캘리포니아에 간다. 햇살, 따뜻한 바닷바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별로. 샌프란시스코는 영하로 떨어지는 일이 거의 없다는 점에서 온화하지만 연중 언제든지 저녁에 매우 시원하고 안개가 자욱합니다. 운동복과 바람막이를 가져오세요! 또한 일년 중 언제든지 따뜻한 날씨를 만날 수 있으므로 반바지 한 켤레가 나쁜 생각은 아니지만 여행 가방에서 한 번도 나오지 않는다고 놀라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