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디어 재단 최고경영자 전환팀/2021년/2021년 3월 26일 업데이트

위키미디어의 차기 최고경영자/사무총장을 찾는 작업이 약 4주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안내서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그것은 최고경영자/사무총장 직위와 우리가 추구하는 리더 경험을 강조합니다. 간단히는 여기:

1억 달러 이상의 운영 예산을 감독하고 40개국에 기반을 둔 500명 이상의 재능 있고 열정적인 팀(60%는 기술 및 제품 구축)과 파트너십을 맺은 위키미디어의 CEO는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이해 관계자에게 영감을 주고 모든 상호 작용 및 마샬링에서 위키백과의 가치를 홍보 및 방어해야 합니다. 글로벌 위키백과 커뮤니티의 성장과 열망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데 필요한 재능과 재정 자원. 도전적인 세상에서 CEO는 활력을 불어넣고 협력하며 모든 차원에서 다양성과 형평성을 포용하는 진정한 글로벌 시민이어야 합니다.

노력의 초기 단계이지만 남반구 및 기타 신흥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여러 대륙에서 기회에 관심이 있음을 보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제안 및 권장 사항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다음 달 동안 중요한 작업은 네트워킹을 확장하고 기회에 대한 인식을 보장하며 다음 CEO/사무총장이 되는 데 관심이 있을 수 있는 리더와 교류하는 것입니다. 이 점을 감안할 때 안내서를 널리 공유하세요.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커뮤니티에 소문을 퍼뜨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관심 표현을 환영합니다. 또한 뷰크레스트 고문의 검색 파트너에게 wikimediafoundation@viewcrestadvisors.com로 아이디어를 전달하거나 추천 또는 질문과 함께 비밀리에 연락하세요

우리는 계속해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공유할 것입니다. 다음은 4월 중순 이후입니다. 전반적인 수색 시기는 이전 커뮤니케이션과 변함이 없으며 특히 올해 말, 이상적으로는 9월-10월에 검색이 마무리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을,

이사회 전환 위원회: 마리아 세피다리, 샤니 아벤스타인 시갈로프, 타냐 카푸아노, 다리우스 제멜니악 및 라주 나리세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