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 나발 아이티/2022년/위키 러브 엑스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 Naval Ayiti/2022/Wiki Loves X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 나발 아이티에 참가하면 다른 국제 대회에 동시에 참가하고 아이티 및 국제적으로 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위키 나발 아이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키 러브 포클로어 2022

위키 러브 포클로어는 위키미디어 커뮤니티가 세계 여러 지역의 문화를 기록하기 위해 조직한 국제 사진 대회입니다.

콘테스트의 기본 목적은 무료 글로벌 백과사전 위키백과 및 위키미디어 재단의 기타 프로젝트에서 문서를 설명하기 위해 인간의 문화적 다양성 사진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참여하세요

페미니즘 및 포클로어 2022

이 프로젝트는 위키 러브 포클로어(WLF) 사진 캠페인에 해당하는 위키백과 사진 캠페인으로, 위키미디어 공용에서 동시에 조직되어 전 세계의 민속 전통을 문서화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참여하세요

위키 러브 아프리카 2022

위키 러브 아프리카는 아프리카의 모든 사람들이 미디어를 통해 기여할 수 있는 연례 대회입니다. 테마와 관련된 이러한 항목은 위키백과 문서 및 기타 위키미디어 재단 프로젝트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위해 위키미디어 공용에 있습니다.

2022년 2월 15일에서 4월 30일 사이에 "집 그리고 서식지"라는 주제로 미디어를 제출할 것을 권장합니다. 아이티도 예외가 아닙니다. 대회에 미디어를 제출하면 아이티의 집과 서식지를 전 세계와 공유하게 되며, 인터넷을 통해 감상할 수 있고 촬영한 사진과 국가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