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인다바 컨퍼런스 2018/여행 및 호텔 예약 정보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Indaba conference 2018/Travel and Hotel Booking Informa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WIKI
INDABA
2018
Conference Program Fringe Events Registration & Participants
Location
Logistics
Contact
Documentation,
Reports, Reviews

Social Events

국제 공항

 
튀니스-카르타고 국제공항

튀니스-카르타고 국제공항 튀니지의 수도인 튀니스의 국제공항.

기후

튀니스는 더운 여름 지중해성 기후(쾨펜 기후 분류 Csa)로 덥고 건조한 계절과 적당한 강우량을 지닌 온화한 겨울이 특징입니다. 지역 기후는 또한 도시의 위도, 지중해의 완만한 영향 및 언덕의 지형에 의해 다소 영향을 받습니다.

겨울은 일년 중 가장 습한 계절로 연간 강우량의 3분의 1 이상이 이 기간에 내리며 평균적으로 2~3일에 한 번씩 비가 내립니다. 태양은 겨울 동안 평균적으로 아침에 7°C(45°F)에서 오후에 16°C(61°F)로 온도를 계속 높일 수 있습니다. 서리는 드물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봄에는 강우량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일조량이 하루 평균 10시간에 달하는 5월이 되면 일조량이 우세해집니다. 3월의 온도는 8°C(46°F)~18°C(64°F), 5월의 온도는 13°C(55°F)~24°C(75°F)입니다. 그러나 기록적인 온도가 40°C(104°F)에 도달하는 4월 초에도 기온이 치솟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여름에는 비가 완전히 내리지 않고 햇빛이 최대입니다. 6월, 7월, 8월, 9월의 여름 평균 기온은 매우 높습니다. 바닷바람은 더위를 완화할 수 있지만 때로는 시로코 바람이 추세를 뒤집습니다. 가을에는 종종 짧은 뇌우와 함께 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때때로 돌발 홍수를 일으키거나 도시의 일부를 침수시킬 수도 있습니다. 11월은 평균 온도 범위가 11°C(52°F)에서 20°C(68°F)인 일반적인 더위가 잠시 멈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