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컨퍼런스 북아메리카/2020년/우호적인 분위기 정책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Conference North America/2020/Friendly Space Polic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컨퍼런스 북아메리카 2020 조직 팀은 성별, 성적 지향, 성 정체성 또는 표현, 장애, 외모, 나이, 인종, 민족, 정치적 성향, 출신 국가 또는 종교 - 그리고 이러한 측면에 국한되지 않고 - 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 공간과 회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회의 참가자에 대한 어떠한 형태의 괴롭힘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성적인 언어와 이미지는 회의 공간이나 대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는 모든 참가자는 회의 주최자의 재량에 따라 제재를 받거나 회의에서 퇴출될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행동

조직 팀은 모든 참가자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행사 기간 동안 모니터링할 온라인 플랫폼에서 참가자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특히 주의할 것입니다. 우리는 참가자들 사이의 긍정적이고 자비로운 협력을 강력히 권장하며, 이러한 지침을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의 참여를 제한하거나 취소할 준비도 되어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친근한 분위기 조성 서로의 아이디어, 스타일 및 관점을 소중히 여깁니다. 사람들은 당신과 다른 수준의 지식, 다른 기술 및 배경을 가질 수 있음을 인정하세요. 다양한 가능성과 틀릴 가능성에 열려 있어야 합니다. 모든 상호 작용과 의사 소통에서 존중하세요. 당신의 영향력과 당신의 기여(메시지, 토론, 댓글)가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두세요. 메시지(특히 농담이나 비판)를 보내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메시지로 인해 상처를 받거나 짜증을 낼지 생각해 보세요. 직접적이고 건설적이며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의 사생활과 익명성을 존중하세요 일부 참가자는 가명을 사용하고 실제 신원과 구별됩니다. 개인의 명시적 동의 없이 개인 정보(실명, 거주지, 가족 상황, 성적 취향, 사진 등)를 공개하지 마세요. 사람들이 사적인 질문에 대답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을 인정하세요.

당신이 차지하는 공간을 염두에 두세요 토론 중이나 작업 그룹에서 말하는 사람이나 글을 쓰는 사람이 혼자가 아닌지 확인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독백보다는 토론을 장려하세요. 모든 참석자, 특히 군중에서 과소 대표될 수 있는 그룹(여성*, 비원어민, 신규 사용자)의 참여를 적극 권장합니다.

필요한 경우 도움을 요청하세요 컨퍼런스는 다양한 도구, 기술, 지식 영역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모든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것은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필요할 때 도움을 요청하세요!

다른 이들을 도우세요 특정 주제에 대한 지식이 있거나 문서가 잘 숨겨져 있어도 찾을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도움이 된다는 것은 그들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유용한 문서를 가리키고, 질문에 답하고, 해결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용납할 수 없는 행동

주최측은 다음 사항에 특히 주의할 것이며 타인에게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행위를 하는 참가자를 일시적 또는 완전히 금지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괴롭힘 This includes, among other things, offensive statements about gender, sexual orientation, disability, physical appearance such as physique, ethnicity or belief, representations of a sexual nature, conscious intimidation, stalking, persecution, unwanted photography or recording, repeated disruption of lectures and other events, undesirable physical Contact and unwanted sexual attention. People who are warned about such behaviour must stop it immediately.

폭력 및 폭력 위협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폭력과 폭력 위협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자해를 하도록 조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개인에 대한 폭력 선동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다른 사람의 개인 식별 정보("신상털기")를 온라인에 게시하거나 게시하겠다고 위협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인신공격 갈등은 필연적으로 발생하지만 좌절은 결코 인신공격으로 바뀌지 않아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모욕하거나 비하하거나 비하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자신의 의견, 신념 및 아이디어를 이유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달갑지 않은 성적 관심 여기에는 댓글, 농담 또는 성적인 성격이 상호작용하는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또는 프레젠테이션 자료, 성적 이미지 또는 텍스트가 포함됩니다. 긍정적인 동의 없이 시뮬레이션된 신체 접촉(예를 들어, "키스"와 같은 이모티콘)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원치 않는 콘텐츠 Posting content, pictures or links that have nothing to do with the current topic. Repeatedly posting content, pictures on link about a topic that no one asked for. Promote repeatedly a specific opinion, medium, tool or project without being asked. This also includes: asking several times the same question after other participants tried to answer, asking very general questions that are not directly related to projects people are working on, calling out people asking for their opinion about a specific topic.

지원/도움 받기

여기에 설명된 정책이 준수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채팅 및 토론 영역을 모니터링할 지정된 자원 봉사자 그룹이 있습니다. 그들은 논평 섹션, 패드 및 회의 팀의 통제 하에 있는 기타 토론 영역에서 정책을 위반하는 사람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명백하게 그리고/또는 지속적으로 정책을 위반하는 사람을 영구적으로 금지할 수 있습니다.

행사 중 불편함을 느끼거나 위의 정책이 위반된다고 생각되면 safety wcna.wiki로 이메일을 보내 저희 팀에 문의하세요.

기타 리소스

위키백과에서: 정책

위키백과에서: 절차

위키백과 밖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