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아라비아 2022/팀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ikiArabia 2022/Team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핵심 팀


  • Special:MyLanguage/user:Ahlam Bolooki
    알람 볼로키
    알람은 에미레이트 항공 문학 축제(Emirates Airline Festival of Literature)의 이사입니다. 이는 중동 최대의 문어와 구어 축제입니다. 모든 사람이 즐겁게 읽을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는 사명을 가진 이 축제는 열린 대화, 진보적 사고를 위한 플랫폼이며 더 공감하는 사회를 촉진합니다. 그녀는 또한 읽을 가치가 있는 강력한 지역 내러티브를 출판하는 임무를 맡은 에미레이트 문학 재단 산하 출판사인 ELF 출판의 총책임자이기도 합니다. 알람은 UAE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의 리더이자 무료 정보 문화를 육성하고 온라인에서 아랍 작가 데이터를 풍부하게 하는 카텝 막텁 운동의 창립자입니다.
  • Special:MyLanguage/User:هاني يكن
    하니 야칸
    교육을 받은 기계 엔지니어이자 문학 및 연극 애호가입니다. 그는 ELF의 프로젝트 관리자로 UAE 교육부와 함께 학교를 위한 즐거움을 위한 독서 프로젝트 및 디지털 영역에서 아랍 작가의 데이터를 풍부하게 하는 카텝 막텁 이니셔티브와 같은 다양한 교육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는 2021년 UAE UG에 합류했으며 위키 행사를 조직하고 새로운 위키미디어인들을 확보하기 위해 대학 및 문화 기관과 파트너십을 추구하는 데 적극적인 회원입니다.
  • Special:MyLanguage/user:Serine Ben Brahim
    세린 벤 브라힘
    아랍 작가에 대한 온라인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는 데 중점을 둔 에미레이트 문학 재단(Emirates Literature Foundation)의 카텝 막텁 프로젝트의 부 연구 및 콘텐츠 작가입니다. 그녀는 UAE 사용자 그룹의 위키미디어인들의 자원 봉사 코디네이터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2021년부터 아랍어 위키백과의 자동 순찰 사용자였으며 자원 봉사자들에게 많은 워크샵을 제공했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دانية دروبي
    다니아 드루비
    1세부터 5세까지의 어린이를 가르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유아 교육자입니다. 그녀는 교사와 나중에 보육 관리자로 아동 교육에서 초기 경력을 보냈습니다. 다니아는 아랍어와 영어로 어린이들에게 이야기를 읽어주는 것을 즐깁니다. 열렬한 독자이자 오랜 책 클럽 회원이자 퍼즐 애호가입니다. 그녀는 현재 에미레이트 문학 재단(Emirates Literature Foundation)의 교육 부서를 이끌고 있으며 만나는 모든 어린이에게 독서와 책에 대한 사랑을 심어주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다니아는 UAE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의 회원이며 2020년부터 위키백과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Reda Kerbouche
    레다 케르부슈
    타마지트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 상트페테르부르크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사용자 그룹, 아랍 에미리트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의 창립 회원이고, 위키프랑카의 가맹단체 대표, 중부 및 동부 유럽 및 중앙 아시아의 보조금 위원회 위원 및 초안 위원회 전 위원, 가맹위원회 및 위키인다바 운영 위원회 위원입니다. 2010년부터 커뮤니티의 활동적인 회원입니다. 러시아어, 프랑스어, 다리자어, 아랍어, 타카윗어를 구사하고 영어로 작업합니다.




프로그램 위원회


  • Special:MyLanguage/user:Bachounda
    모하메드 바춘다
    위키백과는 처음부터 자원 봉사를 하고 있으며 위키미디어 알제리와 아랍 사용자 그룹의 창립자 중 한 명으로 아랍 커뮤니티 간의 글로벌 협력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는 알제리의 글로벌 사진 콘테스트 및 위키백과 교육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아랍 커뮤니티를 위한 많은 행사를 조직합니다. 그는 자원 봉사자 그룹과 함께 위키무크를 공동 설립했으며 10,000명의 등록자와 함께 아랍어로 된 위키백과 편집 과정을 시작했으며 알제리 최초의 위키아라비아 조직 위원회의 의장을 맡았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ولاء:
    왈라 압델 마넴
    이집트 카이로 대학 예술 학부의 교수. 2012년 교육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위키백과에 합류했습니다. 아랍 세계 최초의 편집자이자 관리자입니다. 위키백과 지식 행사뿐만 아니라 수많은 교육 및 여성 행사를 적극적으로 주최합니다. 회의, 대회 및 중재를 조직하는 활동적인 회원입니다. 키워드: 교육, 여성, 다양성.
  • Special:MyLanguage/user:علاء
    알라 나자르
    저는 알라이고, 일반 개업의이자 위키백과 사용자입니다. 저는 2014년 12월부터 (정기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1 올해의 위키미디어인»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위키미디어 레반트 사용자 그룹의 회원입니다. 이 외에도 저는 아랍어 위키백과 소셜 네트워킹 팀의 일원입니다. 저는 현재 사무장, 아랍어 위키백과의 사무관 및 관리자, 위키데이터 및 공용의 관리자입니다. 위키백과에서 제 작업의 대부분은 의학, 해부학 및 생물학에 관한 것입니다.
  • Special:MyLanguage/User:Reem Al-Kashif
    림 알 카시프
    2012년에 그녀는 위키백과에 기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문서를 작성하고 번역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세미나와 워크샵을 개최하기 시작했습니다. 림은 2013년 졸업한 대학에서 가르치기 시작했으며 사전을 포함하여 가르친 과정에서 위키백과를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위키미디어 이집트를 공동 설립하여 여러 행사를 주최했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Anass Sedrati
    아나스 세드라티
    2013년부터 위키미디어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모로코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의 창립 멤버이자 부의장입니다. 그는 위키아라비아, 위키인다바 및 위키마니아를 포함한 여러 국가, 지역 및 국제 행사를 조직했습니다. 현재 그는 전 세계적으로 위키미디어 정부의 전략적 미래를 형성하는 15명으로 구성된 위키미디어 운동 헌장/초안 위원회의 일원입니다. 오우나는 프로젝트 관리 경험이 있고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2개의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Mervat
    메르바트 살만
    2012년부터 편집했고, 2013년부터 관리자, 영어 위키백과와 위키데이터에서 편집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5년에 위키미디어 레반트 그룹을 공동 설립했으며 컨퍼런스 보조금 검토 위원회 및 위키마니아 보조금 위원회와 같은 WMF 위원회의 자원 봉사자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2015년 암만에서 열린 위키아라비아 2판을 조직했습니다. 편집면에서 그녀는 아랍어로 1,800개 이상의 문서를 작성했으며 아랍어로 150,000개 이상의 편집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원금 위원회


  • Special:MyLanguage/user:Yamen
    야멘 보스리
    금융 전문가이자 튀니지의 위키미디어인입니다. 그는 위키미디어 튀니지 사용자 그룹과 위키 세계 문화유산 사용자 그룹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위키아라비아 컨퍼런스의 공동 창립자로서 그는 모나스티르 2015의 초판 조직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또한 위키인다바 2018 및 위키마니아 2021과 같은 여러 지역 및 국제 컨퍼런스의 핵심 조직 팀의 일원으로 참여했습니다.

    현재 그는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 보조금 위원회 위원입니다.
  • Special:MyLanguage/User:Ola.mahadi
    올라 압달라 마하디
    1986년 수단에서 태어나 수단에서 자랐습니다. 현재 이집트에 살고 있다. 지식의 자유와 정보에 대한 접근을 옹호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2018년에 WM 커뮤니티에 합류하세요. WM 수단 커뮤니티 2020, 커뮤니케이션 및 네트워킹 초점의 공동 설립자. 위키 러브 우먼 포커스 그룹의 위키 인 아프리카 주최자 회원. 주로 WP와 공요을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 및 대면 커뮤니티 행사 및 콘텐츠 개발 콘테스트를 조직합니다. 수단에서 위키 러브 아프리카 2020을 공동 주최했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Nehaoua
    아델 네하우아
    2009년부터 위키백과 사용자로 아랍어 WP 및 아랍어 위키문헌의 관리자이며 알제리 사용자 그룹, 아랍어 위키백과 그룹, 세계 문화유산 그룹의 회원이며 위키아라비아 알제리 2021에서 연락 위원회를 이끌고 있습니다. 아랍어 위키백과의 날을 위한 교육 워크샵을 조직하는 그룹은 여러 위키백과 대회를 조직 및 중재했으며 현재 아랍 커뮤니티의 기술에 관한 위키미디어 재단 연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NANöR
    NANöR
    아랍어 WP의 편집자이자 아랍어 위키문헌, 위키데이터 및 위키미디어 공용의 활성 사용자입니다. 그녀는 중동 및 아프리카 보조금 위원회의 자원 봉사자이자 위키마니아의 2022년 핵심 조직 팀의 일원입니다. 그녀는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워크샵과 행사를 조직하며 항상 새로운 사용자들에게 친근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녀는 무료 지식을 퍼뜨리고 특히 아랍 공동체에서 여성의 역할을 강화하려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팀워크를 믿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Serine_Ben_Brahim
    세린 벤 브라힘
    아랍 작가에 대한 온라인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는 데 중점을 둔 에미레이트 문학 재단(Emirates Literature Foundation)의 카텝 막텁 프로젝트의 부 연구 및 콘텐츠 작가입니다. 그녀는 UAE 사용자 그룹의 위키미디어인들의 자원 봉사 코디네이터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2021년부터 아랍어 위키백과의 자동 순찰 사용자였으며 자원 봉사자들에게 많은 워크샵을 제공했습니다.
  • Special:MyLanguage/user:شيماء
    샤이마
    바쁘게 지내기 위해 가장 큰 아랍어 백과사전을 편집하기 시작했지만 금세 열정과 목표로 변해버린 요르단 위키백과 사용자. 그녀는 그녀의 열정이 시작된 아랍어 WP에서 근면과 인내를 통해 WM까지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WP는 여전히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백과사전이며 그녀는 함께 위키미디어에서 자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과 다른 모든 사람들의 역할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참가자의 기여를 검토하는 동안 진실하고 노력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