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결의안/재정 및 지출 권한 위임에 대한 수정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WMF Resolutions/Amendment to the Delegations of Financial and Spending Authorit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Resolutions 재정 및 지출 권한 위임에 대한 수정
Errors?
이 결의안은 2013년 8월 8일 이사회의 대면 회의에서 통과되었습니다.


이사회는 재정 및 지출 권한 위임을 수정하여 승인 권한을 재무관에서 이사회 감사 위원회 의장으로 이전하고자 합니다.

이사회가 "재무 및 지출 권한 위임"(2012년 7월 11일 통과)이라는 제목의 결의안을 다음과 같이 수정한다고 결의됨:

1. 첫 번째 부분에서 다음과 같은 단락이 있습니다:

"분기별 계획을 5% 이상 초과하는 모든 지출은 이사회 의장 또는 재무 담당자의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수정 및 대체됩니다:

"분기별 계획을 5% 이상 초과하는 모든 지출은 이사회 의장 또는 이사회 감사 위원회 의장의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2. 두 번째 부분에는 다음과 같은 단락이 있습니다:

"한 WMF 계정에서 다른 WMF 계정으로 직전 결의에 명시된 금액을 초과하는 자금 이체는 이사회 재무 또는 이사회 의장이 서면으로 승인하거나 서명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수정 및 대체됩니다:

"바로 앞의 결의에 명시된 금액을 초과하는 한 WMF 계정에서 다른 WMF 계정으로 자금을 이체하려면 이사회 의장 또는 이사회 감사 위원회 의장이 서면으로 승인하거나 서명해야 합니다."

수정본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다음과 같이 결의했습니다:

  • 이사회가 승인하고 필요한 모든 실사 및 주의를 기울이는 연간 계획의 분기별 세부 내역(분기별 계획)에 명시된 분기별 총 지출에 따라 사무총장은 이 대표단에 의해 개별적으로 권한이 부여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WMF)의 자금을 의무화하고, 그러한 의무를 반영하는 계약을 이행하고, 거래당 아래에 명시된 한도를 포함하여 적절하다고 간주되는 이 권한을 추가로 위임하기 위해 이러한 한도에는 통합 또는 관련 거래가 포함됩니다.
  • 사무총장은 사무부총장 또는 재무 및 행정 책임자와 함께 승인된 분기별 계획까지 아래에 명시된 한도를 초과하는 특정 거래(통합 또는 관련 거래 포함)에 대한 지출을 공동으로 승인할 수 있습니다.
  • 분기별 계획을 5% 이상 초과하는 모든 지출은 이사회 의장 또는 이사회 감사 위원회 의장의 서면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 $ 1,000,000
일반 운영 지출(급여, 비용 및 미지급 계정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 1,000,000
보조금 조성 권한 부여 $ 2,000,000
부동산 거래(임대, 구매) $ 1,500,000
WMF 은행 계좌와 기타 금융 계좌 간의 자금 이체 및 관리 $ 10,000,000
장비 및 자산 구입 $ 1,500,000

다음과 같이 추가로 의결하십시오:

  • 재무 및 행정 책임자는 WMF의 은행 계좌 및 지불 처리(또는 유사한 금융 기관)와 같은 기타 금융 서비스 관련 계좌를 감독 및 관리하고 하나의 WMF 계좌에서 다른 계좌로 자금 이체를 승인할 수 있는 권한을 이 대표단에게 부여합니다. 통합 또는 관련 거래를 포함하여 거래당 아래에 명시된 한도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WMF 계정 및 이 권한을 추가로 위임합니다.
  • 바로 앞의 결의에 명시된 금액을 초과하는 한 WMF 계정에서 다른 WMF 계정으로 자금을 이체하려면 이사회 의장 또는 이사회 감사 위원회 의장이 서면으로 승인하거나 서명해야 합니다.
은행 계좌 $ 10,000,000
투자 계좌 $ 2,000,000
결제 처리 또는 기타 금융 기관 $ 10,000,000

다음과 같이 추가로 의결하십시오:

  • 본 결의안은 매년 이사회의 심의를 거쳐 이사회 결의로 철회되지 않는 한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위의 결의안에서 부여된 모든 권한 위임은 필요한 지출 권한 한도를 변경할 권리가 있는 이사회의 승인에 따라 분기별 계획에 명시된 분기별 예산 총액으로 제한됩니다.

각주

승인
피비 에이어스, 비샤카 다타, 새뮤얼 클라인, 파트리시오 로렌테, 마리아 세피다리, 잔-바르트 드 브리데, 지미 웨일스, 스투 웨스트, 앨리스 위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