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User:MIskander-WMF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마리아나 이스칸데르
마리아나 이스칸데르
최고경영자, 위키미디어 재단

소개

저는 글로벌 청년 실업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아프리카 솔루션 구축에 주력하는 비영리 사회적 기업인 하람비 청년 취업 액셀러레이터의 CEO로 10년 만에 위키미디어 재단의 CEO가 되었습니다. 저는 또한 자원 봉사 주도의 사회 운동인 미국 계획된 부모 연합(Planned Parenthood Federation of America)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를 역임했습니다.

저는 이집트 카이로에서 태어나 부모님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갔습니다. 그 이후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정착하기 전에 미국과 유럽에서 살면서 공부했습니다.

제 경력은 사람, 영향력 및 기술을 결합하여 장벽을 허물고 기회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일에 의해 형성되었습니다.

활동

저는 2022년 1월에 위키미디어 재단에 합류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을 위한 모든 지식의 총체를 창조하려는 이 운동의 사명에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위키미디어의 사명과 작업이 세계에서 그 어느 때보다 시급하다고 믿습니다.

CEO로서 제 역할은 리더십과 지원입니다. 우리 중 누구도 혼자서 큰 일을 처리할 수 없으며 저는 분산 리더십 모델이 어떤 그룹의 사람들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직접 경험했습니다. 저는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운동을 할 것입니다.

저에게 질문이 있으시면 저희 팀에서 주기적으로 제 토론 페이지를 모니터링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저에게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