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er:Andrerodriguex/log/Think About Your Audience
제 경험상 오픈 소스에 진입하는 데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첫 번째 기여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떻게 또는 어디서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경로가 없으며 초보자로서 정말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맥을 형성하고 더 경험이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그들이 광범위한 오픈 소스 개발 분야를 안내해 줄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인턴으로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위키미디어 재단의 복잡성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오픈 소스 프로젝트일 뿐만 아니라 확장을 목표로 많은 활동에 참여하는 대규모 커뮤니티가 있는 글로벌 운동입니다. 전세계 지식. 나는 과거에 내가 그랬던 것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이 위키백과에 대해서만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위키미디어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하며 이 풍부하고 다면적인 환경에 참여하거나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 가치가 있습니다.
LGBT+ 커뮤니티는 위키미디어 LGBT+ 사용자 그룹을 통해 공식적으로 위키미디어 운동 내에서 대표되는 많은 커뮤니티 중 하나이며, 성별 및 성적 소수자(교차뿐만 아니라)의 위키미디어인이 자리를 잡고 이 주제에 관한 프로젝트가 육성되도록 보장합니다.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서 언급했듯이 이번 인턴십에서 저의 프로젝트는 LGBT+ 사용자 그룹의 사람들과 동맹 및 게스트가 모여 자신의 주제에 대해 공유하는 하이브리드 컨퍼런스인 퀴어링 위키백과 2023을 계획, 구성 및 실행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조직을 위한 프로젝트. 이것이 인턴십(내가 매우 좋아하는)의 주된 목적이지만, 멘토와 대화하고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매일 오픈 소스 프로모터로서의 역할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에는 영향력이 있으므로 항상 무료 및 오픈 소스 옵션을 찾고 고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