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latewiki.net/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nslatewiki.net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translatewiki.net은 번역 커뮤니티, 언어 커뮤니티 및 오픈 소스 프로젝트를 위한 현지화 플랫폼입니다. 미디어위키의 현지화로 시작되었습니다. 나중에 미디어위키 확장, FreeCol 및 기타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번역위키넷(Translatewiki.net) 로고.

미디어위키의 300개 이상의 현지화와 그 확장은 translatewiki.net을 편리한 번역 매체로 사용하고 조정 및 유지 관리를 위해 사용합니다. Mantis, FreeCol 및 OpenStreetMap은 또한 translatewiki.net에서 번역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프로젝트를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언어로 번역 노력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요청한 프로젝트를 위해 미디어위키 인터페이스를 새로운 언어로 번역하는 작업도 그곳에서 이루어집니다.

이 프로젝트는 위키미디어 재단 프로젝트의 일부가 아닙니다. SPI 관련 프로젝트입니다. Nikerabbit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번역 기능은 미디어위키 확장에 의해 제공됩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