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614-wikidata-editing-style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614-wikidata-editing-styl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스타일 편집

위키데이터를 편집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특정 스타일의 편집이 다른 스타일보다 더 마음에 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합니다! 우리는 그러한 성향을 키우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일부 편집자는 새로운 콘텐츠 생성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는 개별 항목이나 대량의 데이터를 일괄 업로드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콘텐츠 생성 모니터링을 전문으로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특정 콘텐츠 영역을 전문으로 하고 관련 항목을 더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일부 편집자는 새로운 방식으로 사용자를 도울 수 있는 도구를 만들거나 스크립트를 작성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위키데이터에 대한 모든 사람의 경험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정책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특정한 방식으로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해당 요구 사항에 맞는 최상의 리소스를 알려줄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