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418-what-are-identifier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418-what-are-identifi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식별자

 
식별자는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그들은 동일한 개념, 조직 또는 사람을 참조하는 다른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합니다.

매우 일반적인 유형의 속성은 식별자입니다. 식별자는 이름, 조직, 개념 등 특정 항목을 명시적으로 나타내는 다른 데이터베이스의 특정 항목을 참조하는 고유하고 표준화된 방법입니다. 가상 국제 전거 파일(VIAF, Virtual International Authority File), 미국 의회 기관 ID 또는 프리베이스 ID에 익숙할 수 있습니다. 공통 식별자로. 이는 여러 ID를 동일한 위키데이터 항목에 연결하여 다른 데이터베이스 또는 카탈로그에 걸쳐 사람, 개념 및 사물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위키데이터에는 2019년 기준으로 700개 이상의 권한 제어 식별자가 있습니다.)

식별자에는 액세스 번호, 안정적인 URI(Uniform Resource Identifier가 URL을 포함하고 웹 주소 대신 특정 항목을 참조함), 권한 제어 및 카탈로그 식별자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