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415-what-are-item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2415-what-are-item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위키데이터의 일부: 항목

 
이것은 국가 우루과이에 대한 항목입니다.

위키데이터에는 값이 있는 속성으로 설명되는 5천만 개 이상의 항목이 있습니다. 항목은 사물, 개념 또는 개체(예: 국가, 사람, 책, 특정 시점, 철학 또는 프로세스)입니다. 항목은 문자 Q 다음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항목은 문자 Q 다음에 숫자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 우루과이의 항목 번호는 Q77입니다.

참조: Q 항목 번호를 외울 필요가 없습니다.

항목에는 인간이 이해할 수 있는 용어로 항목을 식별하는 레이블이 있습니다. 항목에는 여러 언어로 된 레이블이 있습니다. 표시되는 레이블은 브라우저의 언어 설정에 따라 다릅니다. 항목에는 해당 항목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설명도 있습니다(300개 이상의 언어로). 항목에는 항목의 대체 이름인 별칭도 있습니다(예: "우루과이"는 "우루과이공화국"일 수도 있고 이전 리비아 지도자의 몇 슬라이드 예를 기억할 수도 있음).

참조: 보고 있는 항목에 사용 중인 언어로 된 레이블이 없으면 해당 항목의 Q-번호로 표시됩니다. 해당 언어로 레이블을 추가하려면 "편집" 해당 언어로 레이블을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