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07-ignore-all-rule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ashboard/slides/10307-ignore-all-rule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원칙 5

 
사진 제공, 에릭 살바지오(Eryk Salvaggio)

위키백과에는 확고한 규칙이 없습니다.

좋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단지 많은 규칙을 읽었다는 것을 압니다. 그래서 이 마지막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위키백과의 규칙은 돌에 새겨져 있지 않습니다. 그들의 말과 해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 규칙의 원칙과 정신은 글자 그대로의 표현보다 더 중요하며, 때때로 위키백과를 개선하려면 규칙에 예외를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문서를 업데이트할 때 대담하게(그러나 무모하지는 않게). 몰입하고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전 버전의 페이지가 저장되므로 실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토론 페이지를 통해 의사 소통을 하는 것입니다. 모든 문서의 일부는 위키백과가 작업 중인 내용을 논의하는 부분입니다. 다른 편집자에게 당신이 하고 싶은 일, 하고 싶은 일, 그리고 그 이유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해 보세요: 당신은 위키백과를 깨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도하지 마세요).

위키백과 편집은 최선의 판단을 사용하는 것이며 여러분의 결정에 대해 설명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무언가를 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설명하는 것은 사람들의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것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