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Keeping events safe/slides/wwyd-user-group-member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Keeping events safe/slides/wwyd-user-group-membe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사용자 그룹 구성원

“ 이 모듈은 주기적으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를 제시합니다. 시나리오 - 어려운 상황에 대한 가상의 설명. 목표는 객관적으로 "올바른" 단일 답변을 찾는 것보다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상황과 모든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문제 및 결정 사항에 대해 생각하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행사 첫날에 사용자 A로부터 사용자 B와 사용자 B 사이의 열띤 토론에 대한 직접 보고서를 받습니다. 두 사용자가 같은 기차를 타고 행사로 이동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두 명의 사용자는 행사를 위해 같은 공유 숙박 시설에도 예약되었습니다. 사용자 A는 매우 화가 나서 B가 자신을 괴롭혔다고 주장합니다. 두 사용자는 동일한 언어 프로젝트 내에서 서로 다른 사용자 그룹의 구성원입니다.

” 당신이 이런 상황이라면...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기에 여러분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