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Keeping events safe/slides/wwyd-dealing-with-the-public/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Keeping events safe/slides/wwyd-dealing-with-the-public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당신은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대중과 거래하기

“이 모듈은 주기적으로 "무엇을 하시겠습니까?"를 제시합니다. 시나리오 - 어려운 상황에 대한 가상의 설명. 목표는 객관적으로 "올바른" 단일 답변을 찾는 것보다 직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상황과 모든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문제 및 결정 사항에 대해 생각하도록 권장하는 것입니다.”

비교적 소규모 행사가 여러 공간이 있는 회의장에서 진행되며, 이 장소는 주어진 시간에 다른 회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다른 위키미디어 행사가 여러분과 인접한 장소 중 한 곳에서 개최됩니다. 휴식 시간 동안 두 행사의 참가자는 행사장의 공동 공간을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행사 참가자 중 한 명(사람 A)이 회의의 다른 참가자와 공동 공간에서 시간을 보냈을 때 다른 행사에 참석하는 다른 사람(사람 B)을 만났다는 알림을 받습니다. 이후 A씨는 B씨에게 원치 않는 만남 초대를 받고 정중하게 거절하고 관심이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이러한 초대는 행사의 다른 참가자가 있을 때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람 A가 다른 사람과 상대적인 거리에 있을 때만.

” 당신이 이런 상황이라면... 당신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기에 당신의 생각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