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purpose-of-this-module-2/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purpose-of-this-module-2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모듈의 목적

이 모듈은 커뮤니티 리더, 고급 권한을 가진 사용자 및 그룹이 온라인 괴롭힘 및 학대 행위에 대한 주장과 관련된 커뮤니티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보고서 작업은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프로세스일 수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의 단편화된 시스템은 다른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간에 또는 단일 프로젝트 또는 그룹 내에서도 문제에 대한 일관된 접근 방식이 부족함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괴롭힘 사건은 학대를 신고한 사람과 학대를 경험한 사람 모두에게 정서적인 부담을 줄 수 있으며 관련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해결책을 찾기가 매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동료 커뮤니티 구성원이 이 문제를 처리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괴롭힘을 당하는 경험은 참여를 방해합니다. 자원 봉사자들은 종종 괴롭힘을 당할 때 도움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을 지원하고 그들을 지원하는 데 서로를 지원하는 것은 독자를 위한 콘텐츠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의의 기여자를 잃지 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 자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할 것입니다. 정책 및 도구뿐만 아니라 온라인 괴롭힘에 대한 접근 방식은 연구의 확장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