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legal-advice/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legal-advic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제공해서는 안 되는 지원: 법률 자문

괴롭힘 사건을 처리하는 경우 거의 확실하게 결국 법적 문제가 제기되는 사건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대상은 DMCA를 발행하여 다른 웹사이트가 자신의 이미지를 삭제하도록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신고한 괴롭힘은 "당신을 고소할 것입니다"라는 법적 위협의 형태로 나타날 것입니다. 아마도 표적은 가해자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정신 건강 문제와 마찬가지로 피해자에게 법적 질문을 제공하거나 가능한 모든 수준의 조언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 마세요. 왜요? 많은 이유가 정신 건강 상담을 제공해서는 안 되는 이유와 유사합니다.

  • 경계: 정신 건강 상담 참조
  • 에너지를 나누지 마세요: 정신 건강 상담 참조
  • 대상 또는 보고자의 최선의 이익: 부실한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것이 정신 건강 상담을 제공하는 것보다 신체적 피해로 이어질 가능성은 적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피해는 상당합니다. 잘못된 법적 조언을 받으면 쉽게 되돌릴 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하거나 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가해자가 자신의 목표물에 대해 법적 소송을 제기할 근거가 있는 상황에 처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 책임: 미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는 다음과 같은 활동을 포함하여 승인되지 않은 법률 관행을 수행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변호사 또는 법률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 가장하여,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개인의 고유한 상황에 특별히 맞춰진 조언을 제공하는 것". 이러한 유형의 법률을 위반하면 자신의 법적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벌금을 물거나 투옥될 수 있습니다.

괴롭힘 사건에 연루된 사람이 법적 조언을 요청하는 경우 그러한 유형의 조언을 제공할 수 없다고 설명해야 합니다. 대상을 적격한 법률 지원에 연결할 수 있는 리소스를 알고 있는 경우 제공할 수 있지만 제공할 의무는 없으며 어떤 이유로든 불편할 경우 대상에게 간단히 설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대상이 지역, 범죄 유형 및 기타 요구 사항별로 법률 지원을 검색할 수 있는 두 가지 리소스가 아래에 링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