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images-involving-minors/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Training modules/Dealing with online harassment/slides/images-involving-minor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미지 기반 문제: 미성년자가 관련된 이미지

이미지에 아동 학대 또는 아동 포르노가 포함되어 있다는 의심이 있는 경우, 즉시 legal-reports@wikimedia.org를 통해 위키미디어 재단에 신고하여 신뢰 및 안전 팀에 알리세요. 빠르게 검토할 수 있도록 URL 링크를 포함합니다. 이와 같은 상황은 드물지만 자료를 즉시 검토해야 합니다. 처음 연락할 때 모든 관련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면 작업 속도를 크게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신뢰 및 안전 팀은 그러한 이미지를 보고하고 처리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미성년자의 이미지와 관련된 음란물에 대한 명백한 학대나 암시가 없더라도 여전히 속상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 또는 다른 사람이 업로드한 젊은 편집자의 이미지 처리에 관한 엄격한 규칙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식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이미지가 남아 있으면 유해할까요? 이 이미지는 위키미디어 공용의 범위 내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