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프록시 금지/P2P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No open proxies/P2P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편집하려는 IP 주소는 기술적인 증거가 익명 프록시P2P 네트워크의 일부임을 보여주기 때문에 편집이 차단 되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실제 IP 주소를 숨기기 위해 다른 사람의 장치를 통해 인터넷 트래픽을 터널링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자주 남용되기 때문에 위키미디어 프로젝트 편집이 차단 됩니다.

프록시 또는 VPN 서비스와 같이 IP 주소를 변경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편집하려면 해당 서비스를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비활성화한 후에도 차단되었다는 메시지가 계속 표시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브라우저의 캐시 및/또는 쿠키를 지우고 페이지를 새로고침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프록시, VPN 또는 IP 변경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여러분의 IP 주소를 할당받은 이전 고객이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를 실행 중이거나 실행 중인 사용자와 IP 주소를 공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서비스. 드물게 귀하의 네트워크 장비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의 네트워크 장비가 악성 소프트웨어에 의해 잘못 구성되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장치에서 모든 프록시 및 VPN을 비활성화하거나 제거한 경우 또는 그러한 서비스를 활성화하지 않은 것이 "확실한" 경우 stewards-p2p@wikimedia.org사무장 에게 이메일을 보내 차단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다음 정보를 포함하세요:

  • whatismyip.com을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는 귀하의 IP 주소
  • 이미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계정이 있는 경우 사용자 이름
  • 관리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일부 유형의 프록시 또는 IP 변경 소프트웨어를 끄거나 닫거나 제거한 경우 그렇게 말하고 관련된 정확한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지정하세요. 이렇게 하면 프록시가 더 이상 열려 있지 않은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