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헌장/커뮤니티 상담/공지/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세션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Movement Charter/Community Consultation/Announcement/Ask Me Anything Sessio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운동 헌장에 관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세션 초대

이 메시지는 메타 위키에서 다른 언어로 번역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들 안녕하세요,

2022년 위키미디어 서밋에서 운동 헌장 초안 위원회(MCDC, Movement Charter Drafting Committee)는 운동 헌장의 첫 번째 개요를 발표하여 향후 작업 방향과 헌장 자체에 대해 간략히 설명했습니다. 그런 다음 MCDC는 서밋 동안 수집된 초기 피드백을 통합했습니다. 전체 운동을 위한 헌장 작성을 진행하기 전에 MCDC는 커뮤니티 구성원과 상호 작용하고 세 섹션의 초안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하기를 원합니다: 전문, 가치 및 원칙, 역할 및 책임(의도 진술). 운동 헌장 초안은 2022년 11월 14일 여기 메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C에 대한 커뮤니티 전체 협의 기간은 2022년 11월 20일부터 12월 18일까지입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사람들이 대화에 완전히 참여할 수 있도록 정보를 잘 제공하고 운동 헌장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3개의 "운동 헌장에 대해 질문하기" 세션이 서로 다른 시간대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위키미디어 운동의 모든 사람이 이 대화에 초대됩니다. 목표는 운동 헌장에 대해 배우는 것입니다. 운동 헌장의 목표, 목적, 왜 중요한지,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의 커뮤니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 수 있습니다. MCDC 회원은 이 세션에 참석하여 여러분의 질문에 답하고 커뮤니티 피드백을 들을 것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세션은 다른 시간대의 커뮤니티를 수용합니다. 이후에는 세션의 프레젠테이션만 녹음 및 공유되며 대화는 녹음되지 않습니다. 다음은 예정된 행사 목록입니다:

  • 아시아/태평양: 2022년 11월 4일 09:00 UTC(현지 시간). 중국어와 일본어로 통역이 가능합니다.
  • 유럽/MENA/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2022년 11월 12일 15:00 UTC(현지 시간). 아랍어, 프랑스어, 러시아어로 통역이 가능합니다.
  • 북아메리카 및 남아메리카/서유럽: 2022년 11월 12일 15:00 UTC(현지 시간).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로 통역이 가능합니다.

메타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줌 링크는 통화 48시간 전에 공유됩니다.

운동 헌장 대사를 모집합니다

모든 커뮤니티의 개인 또는 그룹이 커뮤니티에서 운동 헌장에 대화를 포함하고 대화를 시작하는 것을 돕고자 하는 경우 운동 헌장 대사(MC 대사)가 되도록 권장됩니다. MC 대사는 각자의 활동을 하고 모국어로 대화가 가능하도록 재정적 지원을 받습니다.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팀의 지역 촉진자가 MC 대사 보조금 지원 신청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서 가입하세요.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이메일(strategy2030@wikimedia.org) 또는 MS 포럼을 통해 MSG 팀에 문의하세요.

여러분의 시간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운동 헌장 초안 작성 위원회를 대신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