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재단 정책 및 정치 협회 FAQ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Legal/Foundation Policy and Political Association FAQ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지금 이 가이드라인을 작성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SOPA 정전 이후 정책 및 정치적 이슈에 대한 공적 제휴 요청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정치 조직이 아니지만 그러한 조직이 고려되어야 할 때가 있을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올바른 당사자가 해당 상황에 관여하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위키미디어 재단이 정책 및 정치적 문제에 공개적으로 참여하는 시기와 방법을 명확히 하는 내부 지침을 만들었습니다.
이 지침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이 가이드라인은 위키미디어 재단의 내부용입니다. 우리는 모든 정치적 또는 정책 제휴가 커뮤니티에 관심이 있을 수 있음을 이해하기 때문에 이러한 정책을 공개적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게 최종판인가요?
예, 아니오. 이 지침은 진행 중인 작업이 아니라는 점에서 최종 지침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필요와 이해가 발전함에 따라 이 지침을 수정, 수정 및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지침의 토론 페이지에서 지지하는 아이디어는 향후 업데이트를 위해 고려될 것입니다.
이 지침은 구속력이 있습니까?
아니요. 우리는 이 지침을 우리의 정상적인 운영 절차로 삼고 있지만, 위키미디어 재단은 상황에 따라 최선의 조치를 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 지침은 계약 또는 구속력 있는 정책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