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elp:Protec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보호는 광범위한 사용자가 특정 문서를 편집 할 수 없도록 합니다. 관리자 만이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문서는 원래 보호 후 3개월 이내에 보호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에 법적 의미가 있거나 위키미디어 재단 사무소 의 조사를 받거나 심하게 훼손된 문서에는 보호가 적용됩니다. 보호는 종종 다양한 사용자를 대량 차단하는 대안으로 간주되며 다양한 유형의 보호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준보호는 계정이 없는 사용자 또는 신규 등록 사용자에 대한 편집을 비활성화합니다. 이 보호 기능은 일반적으로 문서 훼손에만 사용됩니다.
  • 전체 보호는 관리자 권한이 없는 모든 사용자에 대해 편집을 비활성화합니다. 이것은 사무국 행동 정책 내의 문서 보호 또는 법적 보호뿐만 아니라 편집 전쟁을 중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포르투갈어 위키백과에는 위의 두 가지 사이에 중간 보호 수준이 있습니다. 페이지가 이 수준으로 보호되면 관리자와 자동 검토자만 해당 페이지를 편집하거나 이동, 업로드 또는 만들 수 있습니다. 영어 위키백과에는 다른 두 가지 사이에 두 개의 중간 보호 수준이 있습니다. 하나는 틀 이름 공간으로만 제한되므로 관리자와 틀 편집자가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준보호가 효과가 없는 것으로 판명 된 경우 사용되는 "확장 된 확인" 보호도 있습니다. 보호 수준을 사용하면 모든 관리자와 편집자가 30일 기한 및 총 500회의 편집 횟수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중앙 공지

See also: CentralNotice

위키미디어 프로젝트를 통해 표시되는 배너는 중앙 공지 확장 기능에 의해 처리됩니다. $user만 "CNBanner" 이름공간의 소스 페이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자동 확인 사용자는 번역 페이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번역이 널리 알려지기 전에 관리자가 검토해야 합니다.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