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이메일 확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elp:Email confirma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Shortcut:
H:EC
 

위키미디어 재단은 사용자가 이메일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렇게 하면 반송된 답장이나 스팸과 같은 가짜 주소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시스템을 사용하려면 이메일 주소만 확인하면 됩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고도 로그인하고 정상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등록을 위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선택 사항으로 남아 있습니다(그러나 관리자들는 확인된 이메일 주소가 있는게 더 좋아요).

확인

상태

여러분의 환경 설정에서 주소 확인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계정이 2006년 3월 2일 이전에 등록된 경우(확인이 시행된 경우) 여러분의 기존 주소(있는 경우)는 자동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여러 위키의 계정은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면 자동으로 새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확인 방법

  1. 환경 설정에서 이메일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의 이메일 활성화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2. 해당 섹션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메일은 확인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
  3. 이메일을 받으면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를 소유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