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세계 청력의 날을 위한 청력 관리 위키백과 애디터톤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Hearing care Wikipedia Edit-a-thon for 2023 World Hearing Da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우리와 함께 ...”



2023년 세계 청력의 날을 위한 청력 관리 위키백과 애디터톤

Wiki4WorldHearingDay2023 캠페인에 기여 --- 청각 장애가 있거나 난청인 아동의 부모 글로벌 연합이 조직함

모든 사람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청각 및 보편적인 건강 관리 주제에 대한 정보를 만드는 데 참여하십시오. 2023년 캠페인의 주제는 "모두를 위한 귀와 청각 관리! 현실로 만들자"입니다. 건강 주제와 관련된 위키백과 콘텐츠를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참가자는 또한 영어 위키백과의 페이지를 다른 언어로 번역하도록 권장됩니다. 기여는 2023년 세계 청력의 날 활동 보고서에 강조 표시됩니다. 참가자는 위키미디어 계정을 만들어야 하며 아래에서 무료로 사전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기여라도 도움이 됩니다!
January 27 2023 at 19-20:30 GMT+1

어디서 당신이 어디에 있든 아침 세션에 원격으로 참여하세요!

위키미디어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 버튼을 클릭한 후 다음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변경사항 저장'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이름이 참석자 목록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에디터톤 당일과 그 다음 날에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편집 내용을 반영하십시오!
이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의제

모든 시간은 GMT입니다.

  • 19:00-19:30 GMT 에디터톤 [원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타이스 모라타(Thais Morata), 미국 신시내티 국립산업안전보건연구소 현장 연구 및 엔지니어링 부서"
  • 19:30-20:30: 편집!

작업할 문서

에디터톤에 대한 귀하의 기여는 모든 건강, 청력 또는 소음 주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문서를 개선하고 번역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지침 및 작업 목록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참고자료

위키백과 편집의 기초

인용할 출처 제안

코크란 리뷰

en:Wikipedia:WikiProject Medicine/Cochrane

결과

축하합니다! 귀하의 작업은 다른 사람들이 청각 주제에 대해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캠페인의 대시보드이 노력과 관련된 대시보드 보기

Attende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