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처리/수혜자 포털/등록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Processing/Grantee Portal/Registration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페이지는 WMF 보조금 프로그램 전체 또는 대부분에 공통적인 프로세스를 문서화합니다. 이 페이지를 편집하지 말고 대신 토론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등록은 수동으로 검토됩니다. 비밀번호 선택을 요청하는 등록 확인 이메일을 받으려면 영업일 기준 3일이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났는데도 회신이 없고 이메일이 스팸 폴더에 없으면 grantsadmin@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Fluxx 수혜자 포털에 대한 새 계정을 만들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wmf.fluxx.io로 이동합니다.
  2. 지금 등록을 클릭합니다.
  3. 등록 페이지에 언급된 지침 및 요구 사항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4. 자금 조달 규정 준수 진술이 참이면 를 선택합니다.
  5. 제출을 클릭합니다. 등록 양식과 함께 새 페이지가 열립니다.
  6. 저는 다음에 지원합니다 아래 드롭다운 목록에서 지원자 유형을 선택합니다.
  7. 다음으로 이름, 성, 위키 사용자 이름, 거리 주소, 도시, 우편 번호, 국가, 시/도, 전화 및 이메일 등 모든 필드를 완성합니다.
  8. 그룹/가맹단체/조직으로 지원하는 경우 조직/그룹에 대한 다음 섹션도 작성해야 합니다.
  9. 우리와 소통할 것이 있다면 위키미디어 재단 직원에게 전하는 메모 아래의 텍스트 상자에 메모를 남겨주세요.
  10. 조직의 모든 필드(공식 그룹, 가맹단체 또는 조직 이름, 거리 주소, 도시, 우편 번호, 국가, 주/도 및 가맹단체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11. 요청 제출을 클릭합니다.


지연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원활하게 등록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 등록은 수동으로 검토되므로 보조금 관리 3 비즈니스에서 등록을 처리하도록 허용하십시오. 암호 요청 이메일 알림이 라우팅된 경우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났고 비밀번호 요청이나 귀하의 등록에 대한 기타 통신이 없는 경우 grantsadmin@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 1인 1회 등록. 보조금 요청이 승인되면 등록된 이름은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받은 모든 기금에 대한 법적 기록을 나타내며 한 사람당 하나 이상의 기록이 있을 수 없습니다.

✅ 인당 하나의 이메일 주소. Fluxx 수혜자 포털은 1인당 하나의 활성 이메일 주소만 허용합니다. 이 이메일 주소는 DocuSign과의 서명 계약 및 기타 수혜자 포털 관련 기능에 연결된 수혜자 포털 커뮤니케이션(예: 애플리케이션 관련 이메일)에 사용됩니다.

❗ Fluxx 수혜자 포털 계정에 처음 등록할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린 경우 grantsadmin(_AT_)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복수 및 불완전한 등록으로 인해 지연이 발생합니다. 모든 등록은 보조금 관리자가 검토해야 합니다. 중복 등록으로 인해 등록이 거부된 등록도 가능합니다. 여러 개 또는 불완전한 등록을 검토하면 합법적인 등록 요청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 미국 또는 영어에 친숙한 표준 키보드를 사용하여 등록하세요. 등록이 수혜자 기록이 될 수 있기 때문에(단 하나의 보조금 요청이 자금 지원을 위해 승인된 경우) 미국 보조금 제공자로서 우리는 보조금/수혜자 기록을 현지 언어인 영어로 생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용하는 도구/소프트웨어/리소스에는 특정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영어로 읽을 수 없는 문자를 사용하여 제출된 등록을 받을 수 없다는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재설정을 누르거나 비밀번호를 생성한 후 안내에 따르세요. 새 계정을 만들지 마십시오.
wmf.fluxx.io로 이동하여 Fluxx 수혜자 포털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등록에 사용된 이메일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grantsadmin wikimedia.org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