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처리/수혜자 포털/자주 묻는 질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Processing/Grantee Portal/Frequently Asked Question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페이지는 WMF 보조금 프로그램 전체 또는 대부분에 공통적인 프로세스를 문서화합니다. 이 페이지를 편집하지 말고 대신 토론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Registration

Fluxx에 등록했지만 로그인 정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등록은 수동으로 검토됩니다. 비밀번호 선택을 요청하는 등록 확인 이메일을 받으려면 영업일 기준 2~3일이 소요됩니다.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났는데도 회신이 없고 이메일이 스팸 폴더에 없으면 <grantsadmin(_AT_)wikimedia.org>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확인 이메일을 즉시 받지 못한 경우 다시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등록 요청을 처리하는 데 영업일 기준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등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Application

지원서 제출 후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신청서를 제출한 후 <grantsadmin(_AT_)wikimedia.org> 또는 지역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 신청서를 변경해야 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제가 제출한 신청서가 접수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지원서 작성 후 저장 후 닫기를 클릭하고 지원서 제출을 클릭합니다. 신청 상태가 초안에서 검토 중으로 변경됩니다.

신청 상태를 제안에 주의가 필요함에서 검토 중으로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저장 후 닫기를 클릭한 후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신청 상태가 제안에 주의가 필요함에서 검토 중으로 변경됩니다.

보조금 신청에 필요한 서류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보조금 유형별 필수 정보 및 문서(예: 개인 및 조직의 법적 이름, 우편/물리적/이메일 주소, 유효한 ID, 은행 관련 요구 사항 등)는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질문이나 문제가 있는 경우 <grantsadmin(_AT_)wikimedia.org>에 이메일을 보내 직접 연락해 주십시오.

신청 상태에 대해 누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까?

지원 상태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지역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여기에서 해당 지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규정 준수 관련 정보와 관련된 지침은 <grantsadmin(_AT_)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마음이 바뀌었고 더 이상 보조금을 신청하고 싶지 않습니다. 제가 만든 애플리케이션을 어떻게 제거합니까? 신청서가 새 요청(왼쪽 탐색 모음) 아래에 표시되면 공식적으로 제출하지 않았으며 신청서가 아직 초안 상태인 것입니다. 삭제 버튼(지원서 우측 하단)을 클릭합니다.

검토 중에 지원서가 표시되면 지원 철회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Report

보조금 보고서를 어디에 제출해야 합니까?

Fluxx 수혜자 포털에 로그인하고 포털의 보고서 섹션을 확인하십시오(포털 왼쪽에 있는 메뉴 표시줄에서). 향후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보고 양식의 샘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보조금 프로그램이 여기에 표시되지 않으면 프로그램 담당자 또는 <grantsadmin(_AT_)wikimedia.org>에게 이메일을 보내 보조금 관리자에게 연락하십시오.

Payment

보조금 지급은 언제 받을 수 있습니까?

보조금 지급은 언제 받을 수 있습니까?

Grant Agreement

보조금 계약에 대한 서명을 어떻게 확인합니까?

우리는 전자 서명 서비스 제공업체로 DocuSign을 사용합니다. DocuSign을 사용하여 계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서명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서명된 계약서를 다운로드, 인쇄, 서명하고 DocuSign에 다시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Data Protection and Privacy

제 데이터는 보호되나요?

우리는 개인 및 은행 데이터를 우리 서버의 보안 폴더 또는 기타 안전한 위치 또는 유사한 보안 형식에 당사와 기밀 유지 계약에 따라 당사 서비스 제공업체와 함께 저장합니다. 여기에서 조직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여기에서 Fluxx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