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ts:IdeaLab/Inspire/Mass message/ko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Grants:IdeaLab/Inspire/Mass message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영감 캠페인에 참여하고 괴롭힘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6월까지 우리는 위키미디어 기여자에 대한 괴롭힘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둔 새로운 아이디어를 장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영감 캠페인을 조직하고 있습니다. 2015년 괴롭힘 조사에 따르면 욕설과 위협, 차별, 스토킹, 사칭 등 다양한 형태의 괴롭힘이 만연해 있습니다. 괴롭힘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과 시스템도 비효율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행동은 분명히 해로울 뿐만 아니라 괴롭힘을 경험하거나 목격한 많은 사람들이 위키미디어 프로젝트에 덜 참여하거나 기여를 완전히 중단합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연구 프로젝트, 기술적인 솔루션, 커뮤니티 조직 및 봉사 활동, 또는 완전히 새로운 것 등 어떤 언어로든 제안을 환영합니다! 재정 지원이 필요한 프로젝트를 위해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자금을 제공합니다. 아이디어에 대한 건설적인 피드백을 높이 평가하고 협업을 권장합니다. 귀하의 기술과 경험은 다른 사람의 프로젝트에 생명을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하고 어려운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해 함께 협력할 수 있도록 영감 캠페인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