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뉴스/2022년 5월/콰라주립대학교 말레테로에 위키미디어 팬클럽 소개

콰라주립대학교 말레테, 인식 캠페인

저자: Bukky658

2022년 5월 11일, 콰라주립대학교 말레테는 공식적으로 위키미디어 팬 클럽을 출범시켰습니다. 이 팬 클럽은 학계의 학생과 교직원에게 위키백과와 자매 프로젝트에 대한 인지도와 가시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위키미디어 재단의 목적과 목적, 자유 지식 증진에서의 역할, 글로벌 목표에 미치는 영향에 노출된 다양한 학부의 50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날 때 30명이 넘는 새로운 위키미디어 편집자들이 81.1k 이상의 기사 조회수와 181개의 위키미디어 공용 업로드로 모집되었습니다.

요약: "위키미디어 팬클럽 콰라주립대학교 말라테 인식 캠페인은 학계의 학생과 직원들에게 위키백과와 자매 프로젝트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었고, 기관 안팎에서 위키미디어 제품, 콘테스트,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방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위키미디어 팬클럽 콰라주립대학교 말레테 인식캠페인이 진행된 대학도서관 입구의 참가자들과 진행자들의 사진"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해시태그: Bukola James

아래는 모든 활동과 기여자를 찾을 수 있는 아웃리치대쉬보드프로젝트 문서 페이지에 대한 링크입니다. 콰라주립대학교 도서관의 실제 행사 사진.

이 프로젝트를 지원한 위키미디어 재단, 콰라주립대학교 도서관, 모스후드 마흐무드 교수, KWASU 학생처장, 케네디 E. I.C.T 부학장, 올라니 올라빔페 부인, (나이지리아 콰라 주립 도서관 분과장), 클럽의 학생 고문인 고비르 부인, 시작을 지원한 위키미디어 사용자 그룹 나이지리아 사용자 그룹 이사회 의장인 아자니 플로렌스 부인, 그리고 회장 제임스 포풀라 유니로린 위키 팬클럽, 갓타임 엘리야, 전 V.P. 행사 진행을 도와주신 유니로린 위키 팬클럽과 암자트 오몰라라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