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리소스/위키미디어 컨퍼런스 보조금에 대한 코로나19 업데이트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ty Resources/COVID-19 Update on Wikimedia conference grants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이 이메일은 2020년 3월 24일 모든 컨퍼런스 보조금 수령자에게 발송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및 업데이트는 코로나19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0년 12월 이전에 예정되거나 계획된 위키미디어 운동 컨퍼런스의 지원 및 수혜자로서 여러분에게 이 편지를 씁니다. 2020년 글로벌 코로나19 범유행 기간 동안 운동 컨퍼런스에 대한 지원이 일부 변경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더라도 놀라지 않으실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세계보건기구위키백과에서 제공)

2주 전에 저는 모든 프로젝트, 래피드 및 연간 계획 수혜자에게 모든 공개 프로그램을 취소하거나 일정을 변경해 달라는 요청을 보냈고 지난 주에는 위키마니아를 취소했습니다. 오늘 저는 컨퍼런스 보조금 수령자들에게 명확성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행사 취소 또는 연기: 다음 단계

우리는 세계보건기구가 코로나19 범유행을 선언할 때까지 이전에 승인되고 자금이 지원되는 회의를 가진 모든 수혜자에게 회의를 연기하거나 취소할 것을 요청합니다.

여러분이 이미 컨퍼런스를 조직하고 계획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여러분, 여러분의 위키미디어 커뮤니티 및 일반 대중의 건강과 안전입니다. 행사를 연기하여 사회적 책임과 리더십을 보여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글로벌 공중 보건 지침은 세계가 범유행에 더 빨리 대응할수록 결과가 더 좋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유로운 지식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또한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사람들의 웰빙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행사 연기를 용이하게 하고 2020년 9월 15일 이후 날짜로 일정을 조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요청합니다:

  1. 모든 선불 비용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사용하지 않은 자금에 대해 보고합니다. 취소로 인해 발생한 비용은 총 보조금에서 공제되지 않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사례별로 증가 요청을 검토할 것입니다.
  2. 새로운 행사 날짜를 결정하려면 프로그램 담당자(첸 알목, calmog wikimedia.org)와 협력하여 새 행사 날짜가 다른 이동 행사 또는 기타 잠재적인 제약 조건과 겹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3. 일정이 변경된 행사를 커버할 수 있을 때까지 보조금을 보류해 주세요. 이러한 자금은 프로그램 담당자의 승인 없이 다른 활동을 수용하기 위해 용도가 변경되어서는 안 됩니다.
  4. 단순히 행사를 연기하는 것과는 다른 보조금 기금 용도에 대한 제안이 있으면 프로그램 담당자와 논의하세요.
  5. 6월까지는 미래에 대한 더 나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상황을 재검토하기 위해 6월 30일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 이에 대해 더 일찍 논의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되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십시오.
  6. 제안된 행사를 취소하려면 다른 용도로 기금을 위키미디어 재단에 반환하는 데 구체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이 사실을 곧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는 지금 바로 서로를 지원하고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자신, 가족 및 기타 삶의 측면을 돌볼 수 있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압니다. 이 순간에 적합한 위키미디어 활동(온라인, 배포 행사 등)을 계속 계획하고 싶다면 지원합니다. 온라인 행사를 주최하는 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할 것이지만, 우리는 이미 전 세계의 위키미디어인들이 새로운 접근 방식을 연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과 연결하고 메타위키에서 증가하는 리소스 컬렉션을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주변 사람들을 돌보기 위해 자원 봉사 활동을 잠시 중단해야 할 수도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도 괜찮습니다. 이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활동을 재설계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껴서는 안 됩니다. 취소에 대한 패널티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프로그램 담당자가 귀하와 협력하여 아이디어를 논의하거나 질문에 답할 수 있으므로 이야기하고 싶은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또한 일반적인 커뮤니티 채널과 이 메타위키 페이지: 코로나19를 통해 앞으로 몇 주 동안 더 많은 정보와 리소스를 계속 공유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지금 귀하와 귀하의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이 이메일이나 보조금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프로그램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eventsteam 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안전하고 조심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캐서린 마허 - 최고 경영자,
재닌 우젤 - 최고 운영 책임자,
조엘 레탕 - 행사 팀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