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회복력 및 지속 가능성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ommunity Resilience and Sustainability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커뮤니티 회복력 및 지속 가능성은 위키미디어 재단의 법무 부서 소속 부서로 커뮤니티 회복 및 지속 가능성의 부사장 매기 데니스가 이끄는 부서입니다. 현재 커뮤니티 개발 팀과, 인권, 운동 전략 및 거버넌스, 신뢰 및 안전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하는 일

지속 가능성과 회복력은 목표를 공유하는 그룹의 웰빙에 필수적입니다. 그것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스템, 구조 및 커뮤니티 관계 측면에서 번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능력과 피해나 위협을 흡수하고 복구하는 커뮤니티의 능력을 나타냅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의 커뮤니티 회복력 및 지속 가능성 부서의 목표는 직접 실행 프로그램과 적절한 경우 다른 부서의 작업 지원을 통해 모든 인간 지식의 합계를 향한 여정에서 회복력과 지속 가능성의 핵심 필수 요소를 달성하기 위해 시스템을 성숙시키는 운동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우선 순위: 2020–2021년

비교적 새로운 단위인 2020–2021년 커뮤니티 복원력 및 지속 가능성에는 몇 가지 핵심 초점 영역이 있습니다. 여기에 모든 작업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는 않지만 주요 이니셔티브를 포착하기 위한 노력입니다. 2021-2022년에는 새로운 팀 클러스터가 이 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연간 계획을 공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피스 아워

커뮤니티 회복력 및 지속 가능성은 업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대화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분기별 오피스 아워를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시간은 직접 참여가 용이한 실시간 스트리밍이며, 질문은 사전에 수집되거나 여러 텍스트 스트림을 통해 수집됩니다. 매기는 2021년 7월 부서별 연간 계획과 관련된 근무 시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