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재단 제품 팀/업데이트 2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Campaigns/Foundation Product Team/Update 2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안녕하세요 캠페인 제품 뉴스레터 구독자 여러분! 업데이트를 공유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피드백 요청: 프로젝트 원칙, 데스크톱 버전용 와이어프레임 및 팀의 이벤트 등록 프로젝트에 대한 열린 질문을 공유했습니다. 여기에서 최신 상태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와이어프레임은 소프트웨어의 미래 인터페이스를 상상하는 디자인 도구입니다. 우리는 아직 아무것도 만들지 않았습니다. 더 나은 제품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이러한 디자인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와이어프레임의 디자인 및 기능에 대한 토론 페이지에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필요한 다음 단계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피드백을 공유해주세요!
  • 프레젠테이션: 캠페인 제품 팀은 위키아라비아 2021위키컨퍼런스 북아메리카 2021에 참가하여 팀의 작동 방식을 간략히 소개했습니다. 수석 프로그램 전략가 알렉스 스틴슨은 캠페인에 대한 개요와 운동 내에서 조직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선임 제품 관리자 일라나 프라이드는 제품 팀과 첫 번째 캠페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위키에서 등록 도구의 프로젝트 와이어프레임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여기에서 녹음된 프레젠테이션을 보세요.
  • 팀 업데이트: 우리는 첫 번째 팀 엔지니어인 JCarvalho와 캠페인 조직 펠로우인 IBrazal을 고용했습니다. 뉴스레터 업데이트는 IBrazal이 진행하며 그녀가 귀하와 협력할 것입니다! 나머지 엔지니어링 팀도 곧 합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 캠페인 근무 시간을 놓친 분들을 위해 캠페인 제품 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녹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뭔가요?

테스터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디자인 연구 기관인 YUX와 협력하여 우리 팀이 아프리카에서 위키미디어 캠페인 주최자와 참가자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신속한 테스트 세션에 기꺼이 참여할 커뮤니티 구성원을 찾고 있습니다. 바람직하게는, 우리는 아프리카 맥락에서 일한 조직자와 편집자를 원합니다.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ibrazal-ctr@wikimedia.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예정된 컨퍼런스. 위키 인다바 2021. 올해 컨퍼런스는 2021년 11월 5일부터 7일까지 "Rethink + Reset: 미래의 비전"라는 주제로 가상으로 개최됩니다. 회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거나 등록하여 행사에 참여하세요. 등록 기능은 11월 7일 일요일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또한 2021년 11월 5-7일에 가상으로 올해 다시 열릴 위키미디어 CEE 온라인 회의 2021에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및 공유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11월 6일에 등록 도구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번역 지원. 또한 등록에 대한 업데이트를 번역하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의 언어 커뮤니티가 업데이트의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여기에서 번역하세요.


"업데이트를 위해 이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다른 주최자를 초대하세요!"


캠페인 제품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