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ss to nonpublic personal data policy/MassMessages/Initial notice to volunteers/ko

위키미디어 재단에서 발송한 메시지입니다. 번역본이 존재합니다.

 

위키미디어 재단 이사회는 2015년 4월 25일에 새 비공적 정보 접근 정책을 승인하였습니다. 기존 정책은 새 정책이 도입될 때까지 효력을 유지하게 됩니다. 새 정책의 도입 절차가 끝나가므로, 재단은 새 정책으로의 전환 절차를 개시하고자 합니다.

이 전환 절차의 중요한 부분은 자원봉사자들이 기밀유지 서약서에 서명하도록 하는 작업입니다. 비공적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는 새 서약서에 서명하여야 하며, 당신을 위해 몇몇 도움말을 준비했습니다.

위키미디어 재단은 2015년 12월 15일까지 새 기밀유지 서약서를 작성하도록 강제하고 있습니다. 귀하는 비공적 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이 있으며 새 정책 하에서 서명이 필요하므로 이메일을 받고 있습니다.

비밀유지 서약서에 서명하는 일은 파브리케이터의 Legalpad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메타위키에 계정을 만들고 서약서에 서명하는 절차에 대한 도움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밀유지 서약서에 서명하는데 문제가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토론 문서에 글을 남기거나 이메일(gvarnum wikimedia.org)을 남겨 주세요. 재차 강조하지만, 12월 15일까지 기밀유지 서약서에 서명해야 권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권한을 포기하고자 한다면, 알려 주시면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regory Varnum (User:GVarnum-WMF), 위키미디어 재단

MediaWiki message delivery가 작성함 15:00, 15 September 2015 (UTC) • 번역도움 얻기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관련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