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2-02-11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2-02-11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함수 설계 및 출시 계획 요구 사항 보기.

오늘 우리는 위키함수로 가는 길에 구축해 온 세 가지 아티팩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편집 함수 여정의 초기 대략적인 목업.

우리 디자이너인 아이쉬와라는 현재 함수를 보기 위한 화면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기능을 보고 이해하는 것은 우리의 중심 경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사용자가 기능에 대해 배우고, 기능을 사용하고, 기여하도록 초대해야 합니다.

다음은 페이지 디자인을 탐색하는 동영상입니다. 이것은 초기 탐색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그녀는 다음과 같은 사용자 흐름도를 만들었습니다. 차트는 보기 기능 페이지에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을 캡처합니다.

함수 보기를 위한 위키함수 순서도.

클릭하면 더 높은 해상도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위키함수의 출시 요구 사항 목록을 게시했습니다. 이는 출시를 준비하고 개발이 진행되는 동안 중요한 단계를 잊지 않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상 업무의 잡초에 너무 깊이 빠져들기 쉽기 때문에 한발 물러서서 아직 수행해야 할 다른 작업이 무엇인지 볼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아티팩트 탐험을 즐겨보세요! 언제나처럼 피드백은 매우 환영합니다.

개발 업데이트
  • 에타(η) 단계(실제 위키함수 시스템 작업 포함)는 아직 진행 중입니다.
    • 지난 수정 주간 동안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동시에 팀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UX 작업의 주요 초점은 대부분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기대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