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11-18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1-11-18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환영합니다, 줄리아!"

이번 주에 줄리아 키저만이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줄리아는 조지타운 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으며, 모든 사람이 함수를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는 능력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위키함수의 사명과 그녀의 경험이 얼마나 밀접하게 연계되어 있는 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깃허브에서 그녀를 juliakieserman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말로 자신을 소개하도록 하시죠.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상 위키백과 팀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WMF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NYC(태어나고 자랐음)에 살고 있지만 런던, 뮌헨 및 미국의 다른 지역에서 일정 기간 동안 살았습니다. 대학에서 컴퓨터 과학을 공부한 후 소프트웨어 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및 제품 관리자로 일했습니다.

저는 기술과 관련된 모든 것(즉, 코딩이 무섭지 않아야 함)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이 분야를 포괄적이고 잘 대표되는 세계로 만드는 데 가장 열정적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손에 잡히는 대로 책을 읽고, 자전거를 타고, 다른 사람이 만든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맙습니다,

저와 함께 줄리아를 팀으로 환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