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11-04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1-11-04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환영합니다, 데이비드! ― 디자인 테스트에 대한 도움 요청.

이번 주에 데이비드 마틴이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데이비드는 SRI 인터내셔널, 애플, 뉘앙스 커뮤니케이션, 삼성 연구소 아메리카 및 UCSC에서 근무했으며 인공 지능 및 시맨틱 웹의 연구 개발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는 위키함수 및 추상 위키백과 개발에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재단에 합류하고, 재단의 훌륭한 문화를 즐기고, 더 큰 선에 기여하고, 추상 위키백과 프로젝트의 야심차고 매혹적인 비전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쁩니다!

지금까지의 경력에서 저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R&D 과학자 및 엔지니어링 관리자 역할을 즐겼으며 운 좋게도 여러 대형 하이테크 회사와 실리콘 밸리의 비영리 연구 기관에서 AI 기술 그리고 도전을 중심으로 하는 직업에서 일했습니다. 저는 또한 산타크루즈에 있는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여러 차례 컴퓨터 공학 과정을 가르치는 것을 즐겼습니다. 제 작업과 출판물은 때때로 위키백과와 위키데이터를 처리하고 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WMF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환경 속에서 새로운 도전과 새로운 성장을 기대해 봅니다. 저는 노스캐롤라이나(미국 남동부)에서 자랐지만 성인 생활의 대부분을 캘리포니아에서 보냈고 경력의 대부분을 베이 지역에서 보냈습니다. 저는 아내와 고양이 세 마리와 함께 사우스 베이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의 훌륭한 아들은 샌프란시스코 근처에서 공부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저는 피아노(대부분 클래식) 연주, 콘서트, 하이킹, 자전거 타기, 여행을 좋아합니다.

팀에서 데이비드를 환영하는 데 저와 함께 해주세요!


아이쉬와라의 메모, 디자인 테스트에 대한 도움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를 모르는 분들을 위해 소개하자면, 저는 아이쉬와라 바르다나입니다. 저는 올해 4월에 추상 위키백과 팀에 합류하여 제품 디자인을 이끌었습니다.

저는 위키함수용 함수 편집기를 디자인해 왔으며 잠재적인 변경 사항을 테스트할 자원 봉사자를 찾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해 가능하고 즐겁고 매력적인지 알고 싶습니다. 보고 있는 것을 화면 공유하고 몇 가지 질문을 하려면 20~30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번 주나 다음 주에 언제든지 줌 또는 구글 미트에서 여러분의 일정에 따라 만나 뵙겠습니다.

도움이 되시면 avardhana(_AT_)wikimedia(_DOT_)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지난 주말에는 위키데이터의 9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위키데이터콘 2021이 있었습니다. 많은 자료가 현재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