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상 위키백과/업데이트/2021-02-25

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Abstract Wikipedia/Updates/2021-02-25 and the translation is 100% complete.
추상 위키백과 업데이트 Translate

메일링 리스트를 통한 추상 위키백과 IRC의 추상 위키백과 텔레그램의 위키함수 마스토돈의 위키함수 트위터의 위키함수 페이스북의 위키함수 유튜브의 위키함수 위키함수 웹사이트 Translate

일부 제출물에는 여러 변형이 있으며, 미끼 효과를 피하기 위해 서로 너무 유사한 개념을 제거하고자 합니다. 위키데이터의 경우 우리는 어떤 변종을 선택할지에 대해 팀 내부에서 결정을 내렸고 여러 제안도 삭제했습니다. 여기서 함께 결정을 하고 싶지만, 원활한 진행을 위해 월요일에 논의 현황을 살펴보고 정확한 후보를 확정할 예정입니다.

위키미디어 공동체 투표.
위키미디어 공동체 투표.
로고 컨셉 제출 단계가 종료되었으며 79개의 제출 및 변형이 접수되었습니다. 저는 제출물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투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각 제출물(3-4문장)에 대한 짧은 메모를 할 계획이므로 제출자(뿐만 아니라 참여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각 후보에 대한 짧은 메모를 작성하도록 요청합니다. 짧은 설명은 로고를 더 흥미롭게 만드는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제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예는 겉보기에는 단순해 보이는 페덱스(FedEx) 로고입니다).

다음은 토론에 노출된 추가 변형 없이 2월 23일까지 25개의 주요 제출물에 대한 부분 갤러리입니다.

이 시간은 또한 풀에서 제출물을 제거하거나 다른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하고 메모에 명시적으로 표시하여 유권자가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존의 다른 로고와의 유사성이 포함되며 후보를 계속 유지할지 아니면 삭제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요약하자면 다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월요일까지 투표할 로고 개념 세트에 동의하고 이에 수반할 메모를 결정합시다.

위키데이터 우승 로고는 제안된 그대로지만 개선되기 전입니다.

그런 다음 3월 1일 월요일 오후, 태평양 표준시(당일 종료 시)에 투표를 시작하도록 초대하는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합니다. 자격이 있는 모든 사람은 원하는 만큼 다양한 후보자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월 15일 월요일까지 2주 동안 열어둘 것입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로고는 검토를 위해 법무 부서에 제출되고 수정을 위해 디자인 부서에 제출됩니다.

개선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에 대한 예를 들자면: 이것은 위키데이터 로고 투표의 승자였으며 막대에서 다른 비율을 사용하고 워드마크를 상당히 변경하여 개선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로고 컨셉으로 비슷한 자유를 얻을 것입니다.

저는 우리의 새로운 웹사이트 한 구석에 티셔츠, 스티커 및 배지에 무엇이 표시될지 매우 기대됩니다. 그리고 이 흥미진진한 과정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