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d drives/2005/Q3 planning/Translations/Fundraising drive letter - ko

(ang) (ar) (ast) (bg) (br) (ca) (cs) (cy) (da) (de) (en) (el) (eo) (es) (et) (fi) (fr) (gl) (hu) (he) (ia) (id) (it) (ja) (ko) (ml) (nap) (nl) (nn) (pl) (pt) (ro) (ru) (sc) (sk) (sl) (sh) (sr) (su) (sv) (th) (tr) (vi) (ua) (wa) (zh) edit


앎은 힘입니다! 자유로운 앎을 위하여 도와주세요!

위키미디어 재단 그리고 모든 자매 프로젝트들은 우리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빨리 성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Wikipedia.org은 매일 약 800백만의 방문자가 둘러보고 있으며 그리고 세계 인기 웹사이트 50위권 이내에 들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우리 위키백과, 위키책, 위키뉴스, 위키낱말사전, 위키자료집, 위키인용집 그리고 위키미디어 공용을 신뢰할만한 정보와 지식의 출처로 여기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우리 프로젝트들이 끊임없이 빨리 성장하고 있는 것에 즈음하여 앎은 힘이며 자유로운 앎의 목표를 지향하는 여러 참여자 및 사용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우리는 여러분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증가하는 수요를 감당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서버를 보충하여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호스트컴퓨터 비용, 여행경비, 기본 사무 및 운영비 등의 대차를 맞추어야만 합니다. 여러 언어로 활동하는 우리 프로젝트들의 바탕을 이루는 MediaWiki-소프트웨어의 수정에 따르는 속도 문제, 입출력 문제등이 보장되어야만 합니다.

이와 같은 여러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여러분들의 주의를 환기시키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기부금은 질을 알차게 그리고 높이는 일을 가능하게 합니다. 3/4분기에 재단이 필요로 하는 금액은 약 $200,000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 액수는 약간 많은 것같이 여겨지나, 그러나 기부금은 대개 $20 혹은 그 이하로 들어오고 있으며, 여하튼 한 푼의 기부금도 도움을 줍니다. 여러분께서는 어떠한 화폐로도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재단에 기부되는 금액은 미국에서 세금의 혜택을 받습니다. 독일 Wikimedia Deutschland e.V.에 기부되는 금액 역시 세금의 혜택을 받습니다.

여러분의 협조에 감사합니다!

지미 웰스(Jimmy Wales)와 Wikimedia 팀

Note: This fund drive will be held from Friday 19 August to Friday 9 September 2005.